|
총 25개(현재 1/총 2페이지) |
번호 | 제목 | 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25 |
[기타문의] 원데이클래스가 궁금해요
|
|||||||
24 |
[프로모션] 핸즈홈 최저가격보장제! (차액 100% 현금지급)
|
|||||||
23 |
[기타문의] 매장은 어디에 있나요?
핸즈홈 오프라인 매장은 현재 "대구"에 본점이 있습니다.
주소 : 대구 달서구 성서4차첨단로 191 주식회사 코레카
|
|||||||
22 |
[배송관련] 택배사는 어디인가요?
핸즈홈 본사배송제품의 경우 "CJ대한통운"을 통해서 발송하여 드립니다. 업체직배송 상품의경우 각 업체별로 지정 배송사로 발송하여, 서로 상이함을 안내드립니다.
CJ대한통운 고객센터 : 1588-1255 |
|||||||
21 |
[취소/교환/반품/환불] 반품시 꼭 판매처로 연락을 드려야하나요?
반품시 판매자와 반드시 협의가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반품불가상품의 경우 구매자 부담으로 반송이 될 수 있습니다. 변심으로 인해 반품을 하시는 경우에도 포장개봉시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품은 반품이 되지 않는 등 상품에 따라 반품처리 방식이 다른 경우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. 주문 후 반품이 불가능한 상품에 대해서는 미리 제품상품페이지에 별도 고지하고 있습니다. 더 궁금하신 사항은 핸즈홈 고객센터(1522-3725)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|
|||||||
20 |
[취소/교환/반품/환불] 실시간계좌이체로 주문한 후 취소했는데, 언제 환불이 되나요?
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신 경우에는 취소접수후 약 3~5일후에 출금되었던 계좌로 자동 환불됩니다. |
|||||||
19 | [취소/교환/반품/환불] 적립금과 같이 결제한 경우,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 | |||||||
18 |
[취소/교환/반품/환불] 반품시 제품은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?
핸즈홈 본사발송제품의 경우 입점사 직배송제품의 경우 각각 발송업체로 반품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. 입점사의 반품지 주소지를 모르시는경우 핸즈홈고객센터(1522-3725)번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|
|||||||
17 |
[취소/교환/반품/환불]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는건가요?
입금확인전 주문건의 경우 로그인→ 주문조회→ 주문번호클릭후 직접 결제취소 또는 주문무효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. |
|||||||
16 |
[취소/교환/반품/환불] 교환/반품시 배송비(택배비)는 얼마죠?
교환/반품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집니다. (편도배송비 2500원, 왕복배송비 5000원기준)
일부 도서(島嶼)지역은 택배사운임정책에 따라 도선배송비가 추가됩니다.
입점사제품을 교환/반품시 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거나 파손이되었을 경우 배송비(택배비)는 무료이며, 구매자의 개인적인 이유로 교환을 원할 경우 또는 수취거부시에도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 왕복배송비는 입점사 배송비정책에 따라 다름을 안내드립니다. |
|||||||
15 |
[배송관련] 배송비(택배비)는 얼마인가요?
일부 도서(島嶼)지역은 택배사운임정책에 따라 도선배송비가 추가됩니다. 핸즈홈 입점사발송제품의 경우 입점사가 정해놓은 배송비기준에 변경이 됨을 알려드립니다. |
|||||||
14 |
[배송관련] 구매하려는 상품이 핸즈홈 본사배송인지 입점사배송인지 어떻게 알수있나요?
상품은 핸즈홈 본사배송상품과 업체직배송 상품으로 나뉘어집니다. 상품페이지 상단에 본사발송제품/입점사배송제품 표기가 되어있습니다.
|
|||||||
13 |
[주문/결제]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금했습니다.
주문시 기입하여 주신 입금자명과 실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핸즈홈 고객센터로 (1522-3725) 연락 부탁드립니다. |
|||||||
12 |
[배송관련]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입금 확인 전 이라면 로그인 후 고객님께서 직접 수정이 가능하십니다.
|
|||||||
11 |
[주문/결제] 무통장입금 계좌번호 알려주세요
무통장입금 계좌번호는
신한은행 100-029-028846 주식회사코레카 기업은행 987-000204-01-010 (주)코레카
입니다.
주문시에 기입하신 입금자명과 총금액, 계좌선택한 은행 등 주문시 내용과 한가지라도 맞지 않으면, 입금확인이 늦어져 배송지연이 되오니 이점 유의해 주세요.
|
|||||||
10 |
[주문/결제] 주문시 실시간계좌이체에서 오류가 발생되었습니다.
계좌비밀번호 1회오류입니다. 다시결제하시거나, 다른 결제수단으로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. 기타오류입니다. 은행에서 전산처리에 소요되는 시간이므로 24시간 이후 결제 바랍니다. 은행에 해당 계좌의 인터넷 결제가능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 |
|||||||
9 |
[주문/결제] 주문시, 카드결제 에러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|
|||||||
8 |
[주문/결제]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?
주문시 무통장/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진행시 주문결제 단계에서 세금계산서 발행 신청이 가능하며,
세금계산서 발행에 필요한 기입하여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어 신청 해주시면됩니다.
기입하여주신 내용으로 국세청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신청이되니, 기입서 꼭 정확한 내용으로 기입 부탁드립니다. 카드결제로 주문진행시 매출증빙자료 신청은 불가능하며, 카드매출전표로 매출증비자료를 대체합니다. |
|||||||
7 |
[주문/결제] 현금영수증(지출증빙) 신청이 가능한가요?
주문시 무통장/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진행시 주문결제 단계에서 현금영수증(지출증빙) 발행 신청이 가능하며, 2008년 7월1일 이후부터 현금영수증 최저한이 폐지되어 구매금액 모두 발행 가능합니다.
정상 등록 여부는 e-mail 발송후 1일정도(공휴일 제외)후에 국세청 홈페이지나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.
카드결제로 주문진행시 매출증빙자료 신청은 불가능하며, 카드매출전표로 매출증비자료를 대체합니다.
|
|||||||
6 |
[주문/결제] 결제 방법의 종류에는 어떤것이 있나요?
핸즈홈 사이트에서 상품 구매시 결제방법은 무통장입금/카드결제/실시간계좌이체 가 있습니다.
무통장입금은
신한은행 100-029-028846 주식회사코레카 기업은행 987-000204-01-010 (주)코레카
계좌가 있으며
신용카드는 모든 종류의 카드 사용이 가능합니다. |
|
|||||||||||
회사명 : 주식회사 코레카
| 사업자등록번호 : 514-81-79607 [사업자정보확인]
| 주소 :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암동 1093-2 통신판매업 신고 : 제2012-대구달서-0066호 | 연락처 : 1522-3725 |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: 이지언 | 대표자 : 이상윤 contact : handmax@koreca.co.kr for more information |
|||||||||||